PR 센터
윈텍뉴스
시민일보, [보보스 와인셀러] 기사 게재
작성일 2024-02-06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보보스 와인셀러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아일랜드 하부장 내 완벽한 '빌트인 핏'으로 주방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고 18일 밝혔다.


빌트인 설치 시 주방 레이아웃의 최적화된 기능으로, 보보스 와인셀러는 아일랜드 식탁 아래에 완벽하게 들어가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또한 와인셀러를 빌트인 설치 시 냉각 효율에 문제가 없도록 전면 방열 시스템을 도입, 전면부를 통해 열이 효과적으로 방출되어 빌트인 환경에서도 원활한 작동을 보장한다.

 

그리고 주변 가구 환경에 맞춰 도어의 열림 방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어 가변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는 사용자가 주방 레이아웃에 맞게 와인셀러 도어 열림 방향을 조절할 수 있게 해주어 다양한 공간에서의 빌트인 설치를 가능케 한다.
상, 하단 독립 냉각 시스템도 적용했다. 

다양한 주류, 맥주, 음료 등을 함께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더불어 보보스 와인셀러는 인테리어에 돋보이는 프리미엄 디자인도 갖추었다.

지문 방지 스테인리스 소재와 알루미늄 외부 프레임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주변 가구와 간섭 없는 힌지 설계로 주방 가구와 맞춘 듯한 깔끔한 빌트인 설치가 가능하다.


보보스 관계자는 “보보스 와인셀러는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혁신적 기술력과 디자인적 심미성이 더해진 냉장고”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제품력을 갖춘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보보스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출처 : 보보스 와인셀러, 아일랜드 하부장 ‘빌트인 핏’으로 주방 공간 활용 극대화 / 시민일보